여행이야기

일본 나고야 여행 카페추천 : 피넛츠 카페 스누피가 인상깊었던 곳

무루우욱 2023. 7. 18. 15:23
반응형

 

https://goo.gl/maps/bmDmJTWaRbsCqgvV6

 

PEANUTS Cafe Nagoya · 3 Chome-18-15先 Marunouchi, Naka Ward, Nagoya, Aichi 460-0002 일본

★★★★☆ · 카페

www.google.co.kr

 

 


일본 나고야 여행도 이제 거의 한달에 가까워지고 있다. 처음 일정으론 이 정도기간 까진 아니었지만 나름 나고야 매력에 빠져가고 있다. 일단 한국사람들도 없고 관광객들이 별로 없는 도시다. 그래서 오래 머물기도 좋고 현지인이 된 듯한 장기여행만의 매력이 있다. 처음에는 1~2주나 여행하고 가야지 싶었는데 어느새 3주가 되어가고 있다. 

 

쇼핑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나고야 만한 도시가 없는 듯 하다. 물론 도쿄가 쇼핑의 성지겠지만 밀집도를 생각한다면 나고야도 좋은 대안이 될 듯하다. 맛집도 많고 부유한 도시다 보니 기본 쇼핑부터 명품까지 없는 품목이 없다. 

 

오늘은 날씨가 좋아서 화창한 하늘도 바라보며 커피 한잔 마시기 위해 테라스 커피숍을 찾았다. 히사야오도리공원 미라이타워 쪽에 있는 "피넛츠"라는 카페다. 스누피 캐릭터가 기본인 카페로 스누피 기념품부터 관련된 메뉴까지 있었다. 

 

 

 

실내 내부도 넓고 테이블도 많아서 더운 날엔 안에서 머물기도 좋을 것 같다. 직원분이 영어를 잘하셔서 주문도 편리하게 주문이 가능하다. 

 

 

 

이른 아침 시간이라 아직 덥지 않아서 테라스 자리에 자리를 잡았다. 태블릿으로 주문하는 방식이고 한국어 메뉴까지 지원이 되서 편하게 주문이 가능하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스누피 수플레케이크를 주문했다. 가격은 다른 카페에 비하면 살짝 높은 편이다. 

 

 

 주문한 스누피 수플레케이크와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나왔다. 양은 그리 크지 않았지만 스누피 데코가 인상깊다. 스누피 좋아하는 분들에겐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 하지만 일본에서 먹는 수플레 중에선 그닥 맛있는 편은 아니었다. 특히 가격적인 면을 고려하면 평범한 수플레에 가까웠다. 

 

 

 크림이 맛있었고 과일들도 신선해서 커피랑 먹을만 했다. 하지만 수플레는 스누피를 좋아하는 분들만 시키시길 추천드리고 싶다. 커피맛은 훌륭했다. 

가끔은 실내를 벗어나 테라스 자리에서 바깥 바람을 쐬며 커피를 마시고 싶을 때가 있다. 그럴때 딱 방문하기 좋을 카페였다. 직원분들도 친절했고 위치도 좋아서 나고야 여행을 하고 계신다면 한번쯤 들려보시길 추천드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