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일본여행 기념품 추천 : 키커피 KEY COFFEE 미츠코시백화점 나고야점

무루우욱 2023. 7. 26. 17:46
반응형

 

 


일본여행을 다녀오고 항상 사가는 기념품들. 곤약젤리. 동전파스. 샤론파스 등등. 물론 이런 제품들도 좋지만 나는 키커피 드립백을 추천드리고 싶다. 일본 커피 시장규모는 매우크고 키커피 .  UCC 같은 커피 브랜들이 유명하다. 맛도 훌륭하고 커피의 깊이가 훌륭해서 우리나라 커피 매니아들에게도 유명한 브랜드들이다. 

 

한국에서 구매하면 꽤 비싼 가격에 구매해야하고 백화점 매장에서 2~3배 비싼 가격에 구매해야 한다. 일본 매장에서 구매시 저렴하고 다양한 상품들을 고를 수 있어서 여행 기념품으로 꼭 추천드리고 싶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KEY COFFEE 미츠코시백화점 나고야 지점에 방문했다. 백화점 지하 1층에 매장이 있다. 

 

 

 원두들도 다양하게 있고 산미와 바디에 대해서 설명이 있다. 각 원두의 산지에 따라 맛이 천차만별이라 자신의 기호에 맞게 고르면 된다. 

 

 

 

 이 곳의 가장 좋은 점은 바로 드립백의 종류가 정말 다양하다는 점이다. 수십가지 종류가 다양하게 있고 낯개로 구매 가능한 드립백도 있어서 선물하기 좋다. 그리고 각 각의 원두에 대한 설명이 있어서 좋았다.

 

 

 

 키 커피는 우리 나라 커피 입맛에도 잘 맞아서 호불호가 크게 없고 커피맛이 부드러우면서도 바디감이 있다. 또 에스프레소 스타일의 커피도 맛있지만 가끔 드립백으로 마실 때만의 매력이 있다. 커피냄새가 퍼지고 깔끔한 맛이 있다. 

 

 

 

 내가 마실 커피와 선물할 커피들을 듬뿍 사왔다. 포장도 일본스타일이라 선물하기도 좋다. 특히 나는 여행 내내 호텔에서 한 잔씩 마시는 KEY COFFEE 가 참 좋다. 커피 냄새 좋아하는 분들에겐 꼭 추천드리고 싶다. 여행하는동안 여러 드립백을 드셔보고 가는 날 취향대로 사가시는 걸 추천드린다. 

 

 

 

 고품질 원두시장이 발달한 일본답게 키커피의 커피수준은 상당히 높다. 드립백만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브랜드고 가격 또한 가성비가 좋다. 일본에서 구매하면 국내보다 2~3배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해서 꼭 여행시 구매하시길 추천드리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