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제주도 여행] 제주도 "스테이 어라이브 (stay alive)" 숙박 후기

무루우욱 2019. 8. 8. 17:12
반응형

제주도에서 핫한 숙소!! 

" 스테이 어라이브" 를 어렵게 예약 하고 숙박 !

애월 어음리에 위치하고 있고 주차 공간도 있음. 일단 예약이 2박 이상부터 가능하기 때문에 참고하길 !

숙소가 마을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저녁에는 사람도 없고 불빛도 많지 않다. 항상 운전 조심!! 

숙소 인스타그램 @stay_alive_jeju

여행 후 저녁에 방문 했는데 와! 숙소 앞 부터 감성 숙소 답다.  마치 유명한 건축물을 보는 듯 했다. 

주인 분께 숙소 설명을 받고 객실로 이동 ! 

역시나 숙소 안도 예쁘고 감성 터졌다. 다소 좁긴 하지만 부분 조명과 하얀 벽지가 맘에 들었다. 제주도 특성상 습기는 어쩔수 없었지만 어차피 에어컨 빵빵하게 틀면 쾌적하기 때문에 문제 될 것은 없었다.

객실안에서 음식 취식은 불가 

무인양품 쇼윈도에 들어온 것 처럼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이 풍기는 숙소 였다. 

아침에는 조식이 제공된다. 다른 블로그에서 이 조식을 보고 갔기 때문에 가장 기대 됐던 부분 ! 

조식도 기대이상 이었다.  비주얼만큼 맛도 좋았고 사장님께서 시간에 맞게 직접 차려주신다. 

정갈하고 예쁜 조식을 먹을 수 있는게 이 호텔의 가장 장점일 것 같다. 

호텔보다 더 예쁘고 사람의 정을 느낄 수도 있는 이 독채 펜션. 어느 부분 하나 부족할 게 없었다. 제주도에 방문한다면 일반적인 호텔보다 이런 느낌있고 감성터지는 펜션에서 묵는 것도 좋을 듯 싶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안내를 잘 해 주셔서 좋은 여행이 될 수 있었다. 

제주도 "스테이 어라이브" 를 추천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