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타이페이 융캉제 더위를 피해 들어간 "SOYPRESSO 소이프레소" 아이스크림과 두유

무루우욱 2024. 1. 23. 08:35
반응형

 

https://maps.app.goo.gl/T5tLYcN7QaLBLSy46

 

二吉軒豆漿 Soypresso · No. 8號, Lishui St, Da’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6

★★★★☆ · 冰品飲料店

www.google.co.kr


라뜰리에, 천진총좌빙 옆

"SOYPRESSO"

 

 

라뜰리에 오픈런을 성공 후 천진총좌빙 하나를 먹고 목이 말라 주변에 카페를 검색했다. 구글리뷰 1000개가 넘는 "SOYPRESSO" 라는 카페를 발견했다. 타이베이는 기온이 너무 높아서 맛집과 잠시 더위를 식힐 카페를 함께 묶어서 짜는게 좋다. 

 

융캉제에 위치하고 있고 주변에 라뜰리에. 천진총좌빙. 딘타이펑 본점, 융캉우육면 등이 있어서 함께 방문하기도 좋은 곳 이다. 

 

 

 

 

카페 인테리어가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꾸며져 있고 대만의 아기자기한 카페 감성이 있어서 좋았다.실내에도 자리가 있고 에어컨도 시원해서 더위를 피하기 딱 좋았다. 실내에서 먹을 경우 1인 1 메뉴를 주문해야 한다. 

 

소이에스프레소는 두유 베이스 종류 메뉴가 유명하다. 그래서 두유아이스크림과 오리지널 두유를 주문했다. 아메리카노 등 커피메뉴도 있다.

 

 

 

꾸덕꾸덕하고 보기만해도 시원한 두유 아이스크림이 나왔다. 두유의 맛이 너무 강할까 걱정했는데 더 고소하고 달달한 맛과 잘 어울려서 아주 만족스러운 메뉴였다. 

 

 그리고 두유 전문점 답게 두유의 고소함이 정말 좋았다. 두유 좋아하는 분들에겐 강력추천!

 

 

 

매장 내부가 깔끔하고 우드톤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다. 개인적으로 내부에서 드시는 걸 추천드린다. 

 

 

융캉제에서 맛집을 찾아 오시거나 여행 중 더위를 피하기 딱 좋았던 "소이프레소" 였다. 특히 고소한 두유맛이 계속 생각날 정도로 맛있어서 추천드리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