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후쿠오카 베이커리 빵 맛집 "마츠빵" 빵지순례는 이 곳으로

무루우욱 2024. 3. 17. 19:05
반응형

 
https://maps.app.goo.gl/KN3RGBjXCAkXytLKA

마츠빵 · 4 Chome-5-23 Ropponmatsu, Chuo Ward, Fukuoka, 810-0044 일본

★★★★☆ · 제과점

www.google.com


2017년 후쿠오카 시민이

사랑하는 베이커리 1위 


"마츠빵"

 
일본에 왔다면 빵지순례는 필수다. 동네마다 개성넘치는 빵집들이 많고 빵 맛도 정말 훌륭하다.

베이커리 강대국 답게 어느 빵집을 가던 평타 이상은 친다고 볼 수 있다. 그리고 심지어 가격도 우리나라의 2/3 수준으로 저렴해서 부담없이 빵을 즐길 수 있다.

후쿠오카는 빵집들이 많기로 유명하고 한국인들 입맛에 맞는 베이커리 맛집들이 많은 도시다. 

오늘 소개할 곳은 롯폰마츠에 위치하고 있는 "마츠빵" 이라는 곳이다. 
 

 
롯폰마츠라는 하카타에서 15분 정도 버스로 걸리는 동네에 있다. 요즘 감성 카페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 동네다. 

마츠빵은 1947년에 만들어진 역사 깊은 베이커리다. 마츠모토 타카시가 창업자로 빵을 통해 사람들에게 기쁨과 행복을 주고싶다는 마음을 담아 이 곳을 열었다고 한다. 


오랜역사를 지닌 곳 답게 후쿠오카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곳으로 2017년에는 후쿠오카 시민에게 사랑받는 1위 베이커리에 선정되었다. 그 만큼 역사도 깊고 현지인에게 인기가 좋은 곳이다. 
 

 
베이커리 내부는 소박하지만 갓 만들어진 빵으로 고소한 빵 냄새가 진동 하는 곳이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이런저런 질문이나 메뉴 추천에도 항상 반갑게 대해주신다. 


한국인들에게도 이제 인기가 많아지기 시작했지만 주로 현지인들이 대부분인 로컬 감성의 베이커리다. 


대표메뉴는 앙버터와 크림빵이다. 또 다른 빵들도 모두 맛있고 평들이 좋아서 자신의 기호에 맞게 구매해도 후회없을 맛이다.
 
 

 
우리는 마츠빵에 자주왔기에 오늘은 야끼소바빵과 여러빵들을 구매했다. 

가격도 100~200엔대로 저렴하다. 그래서 마음껏 고를 수 있는 곳이다 
 

 
실내는 협소해서 바로 앞 공원에서 빵을 먹었다. 일단 빵의 식감이나 고소함 모두 완벽하다. 


본인이 빵순이 빵돌이라면 무조건 방문해봐야할 베이커리 "마츠빵" 이다. 

처음방문이라면 앙버터와 크림빵을 구매 추천드리고 직원분에게 메뉴추천을 받아도 좋다. 

일본 후쿠오카에서 베이커리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마츠빵" 을 강력히 추천드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