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후쿠오카에서 맛집을 찾는다면 이곳으로 : 후지야 식당 인생 치킨난반을 만나다

무루우욱 2024. 3. 20. 17:26
반응형

https://maps.app.goo.gl/jJsTENVwUgWP28VQA

 

후지야 식당 · 일본 〒814-0002 Fukuoka, Sawara Ward, Nishijin, 6 Chome−8−20 メゾンラフィーネ西新

★★★★★ · 일식당 및 일정식집

www.google.com


 

인생 치킨난반을 맛나다

 

후쿠오카 여행에서 최고의 맛집을 꼽으라면 바로 이 곳을 꼽고 싶다. 바로 니시진에 위치하고 있는 "후지야식당" 이다. 


아직은 한국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맛집은 아니지만 슬슬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서 한국인 손님이 한 두명씩 보이기 시작하는 곳이다.


일본 노포 감성 그대로 있고 현지인들에게 사랑받는 일본 가정식 백반 맛집이다. 메뉴도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도 치킨난반이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다. 


위치는 찾기 어렵지만 구글맵 기준에서 이 곳이 맞을까 싶은 그 곳이 맞다. 멘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의깊게 찾아야 한다.

 

가성비와 맛 모두 사로잡은 곳

 

맛도 맛이지만 후지야식당의 메뉴는 750엔으로 저렴하다. 우리돈으로 7천이 되지않는 가격에 환상적인 맛까지. 모든것이 완벽하다. 


다른 메뉴들도 맛있다고 하지만 처음 방문이시라면 무조건 치킨난반을 추천드리고 싶다. 


치킨난반과 흰쌀밥의 조화는 예술 그자체다. 그래서 밥도둑이라 생각보다 밥을 많이 먹게되는데 밥도 푸짐하게 주는 후지야식당이라서 더 만족스럽다. 

 

 

예술 그 잡채 

 

뜨겁게 잘 튀겨진 치킨에 달달한 소스가 뿌려져서 입안에 들어가는 순간 예술이다. 육즙이 팡팡 터지고 달달한 소스까지 서포트 해주면서 이건 그냥 환상이다. 


그리고 흰 쌀밥 한스푼 함께 먹으면 최고의 조합이다. 후쿠오카에서 여러 맛집들을 다니지만 이 곳만큼 강렬한 맛은 존재하지 않는다


주위에서 들리는 일본어와 입안에 맴도는 치킨난반이 내가 진정 일본여행을 왔음을 알려준다. 느끼할 때쯤 양배추 샐러드와 미소된장국을 먹어주면 다시 치킨난반을 흡입할 수 있는 준비 가능 상태다. 

 

 

 

식사 처음부터 끝까지 감탄을 하며 예술적인 치킨난반을 먹었다. 바삭함과 육즙 가득한 치킨난반은 후지야식당만에서 느낄 수 있는 맛이다. 


특히 750엔이라는 가격은 맛에 가성비 까지 더해주며 이 곳이 왜 맛집인지 말해준다. 


구글평점 박하기로 소문난 일본인들의 리뷰를 보며 이 곳은 무조건 찐 현지인 맛집이다.

 

 

결론은 
후쿠오카 여행중이라면

무조건 "후지야식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