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하카타 오코노미야끼 맛집 후키야 후쿠오카 최고의 오꼬노미야끼

무루우욱 2024. 3. 23. 20:03
반응형

 

https://maps.app.goo.gl/JjhJVH3onP9cUxAh7

 

후키야 하카타점 · 일본 〒812-0012 Fukuoka, Hakata Ward, Hakataekichuogai, 2−1 8F

★★★★☆ · 오코노미야끼 전문식당

www.google.co.kr


위치 및 정보 

 

하카타버스터미널 8층에 위치하고 있는 오코노미야끼 맛집 "후키야 하카타점" 


하카타역 바로 옆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맛집 몰려있는 터미널에 있어서 방문하기도 좋다. 이 곳은 현지인들에게는 꽤 유명한 맛집으로 한국 사람 비율보다는 일본인이 훨씬 많다. 


방문한 이 날도 한국인은 한 명도 보지 못할 정도로 현지인 맛집이라고 할 수 있다. 오후 오픈시간 전에도 이미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다. 오픈시간 최소 10분 전에는 방문하시길 추천드린다. 

 

 

메뉴 추천



터미널 건물 8층 엘레베이터에서 내려 앞으로 쭉 들어가면 웨이팅이 보이는데 이 곳이 후키야다. 


대기이름을 적고 앞에서 기다리면 된다. 이곳의 가장 인기메뉴는 오코노미야끼 믹스 와 야끼소바다. 가격도 믹스 1000엔, 야끼소바 650엔으로 가격도 저렴하다. 두 개 함께 먹어도 만원 조금 넘는 가격이라 부담없이 여러가지 먹기도 좋다.

 

 

 

닷찌 테이블 좌석을 추천 드려요

 

테이블 좌석과 닷찌 좌석으로 두 종류가 있는데 무조건 닷찌 좌석을 추천드리고 싶다. 


바로 앞에서 요리 하는 모습을 라이브로 볼 수 있다. 쉽게 타기 좋은 오코노미야끼를 기술좋게 굽고 야끼소바를 현란한 기술로 볶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어서 좋다. 마스타들의 솜씨가 훌륭하고 동작 하나하나 절도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다. 


다만 살짝 더울 수 있고 냄새가 옷에 베길 수 있다. 

 

 

 

 

 

맛에 대한 평가

 

역시 믿고 먹는 후키야. 일단 겉바속촉의 매력이 제대로다. 바삭한 겉면과 소스를 바른 상태로 불에 익혀서 꾸덕한 맛이 독특하다. 그리고 오코노미야끼 소스맛이 더 강해져서 마요네즈를 찍어먹을때 더 환상적이다. 


야끼소바 역시 훌륭하다. 면의 탄력도 좋고 재료도 푸짐해서 맛이 없을 수가 없다. 소스맛도 우리 입맛에 잘 맞아서 양배추와 함께 먹으면 최고의 맛이다. 가격도 착해서 꼭 함께 주문해서 같이 드셔보시길 권한다.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 답게, 웨이팅이 끊임 없는 곳 답게 맛이 보장되는 곳이다. 

 

 

"후키야 博多店" 총평

 

후쿠오카에서 오코노미야끼 맛집을 찾고 있다면 "후키야"를 강력히 추천드리고 싶다. 


이 곳만의 매력이 있고 일본 감성이 그대로 느껴지는 그런 맛집이다. 특히 꾸덕한 소스의 맛과 겉바속촉의 매력은 후키야만의 매력이기 때문에 꼭 추천드리고 싶다. 


후쿠오카 하카타 오꼬노미야끼 맛집 "후키야" 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