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이야기

대전 갈마동 카페 "카페브루" "버터 피 베이크샵"을 함께 가다.

무루우욱 2020. 5. 5. 23:11
반응형

오늘은 어린이날 ! 저는 어른이지만 그래도 휴일을 즐기고 싶어 잠깐 커피를 마시고 왔습니다.
대전 갈마동 쪽에 느낌있는 작은 카페들이 생기고 있어서 갈마동으로 한번 가봤습니다. 
프렌차이즈 커피숍도 좋지만 저는 이런 작고 자신들만의 색이 있는 카페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물론 노트북 작업이나 공부할 때는 스벅만한게 없죠 ㅎㅎ

오늘 방문할 곳은 "카페브루"라는 곳입니다. 드립커피로 유명하고 외관은 이 곳이 카페인가 싶을 정도로 평범합니다.
일본 로컬 골목에 있는 카페랑 느낌이 비슷하네요. 이런 카페 정말 좋습니다 ㅎㅎ

 

커피 운영시간은 꼭 카페브루 인스타그램을 참고하여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사장님이 자유로운 영혼이신것 같더라구요 ㅎㅎ 휴일이 조금 변동이 있습니다 

가게 내부가 힙하고 살짝 올드합니다. 사장님이 정말 힙하십니다. 
메뉴판을 아쉽게도 찍지 못했는데 저 사진속 공책이 메뉴판입니다 ㅎㅎㅎ

처음엔 당황스러웠지만 공책속 메뉴를 보고 잘 주문했습니다. 

저는 비엔나커피. 크림커피 아이스를 주문했습니다. 드립커피라서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하시네요 ㅎ 친절하세요!

인테리어도 굳굳 ! 포인트를 잘 살려서 꾸며놓으셨어요 

 

 드디어 주문한 커피가 나왔습니다!
주문한 후 꽤 시간이 걸려서 나왔습니다. 드립커피니깐 이 점은 고려해야할 듯.

커피맛은 굳굳굳!!!!!

" 이 집 커피 잘하네!!"

크림이 고소하고 맛이 깊었습니다. 요새 먹었던 비엔나커피 중에 원탑인 듯 합니다.
크림커피도 달달하고 크림맛이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카페브루가 가장 좋았던 점!

옆에 있는 버터 피 베이크샵에서 디저트를 사와 먹을 수 있다는 점!!
"버티 피 베이크샵"은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집이라 꼭 가보고 싶었는데 바로 옆에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디저트를
카페브루에 사와서 먹을 수 있다는 것이 대박이네요 ㅎㅎ

그래서 저희는 브라우니와 다크 쿠키를 사와서 커피와 함께 먹었습니다 !! 정말 꿀 조합!! 

이 콜라보는 너무 좋네요 ㅎㅎ 버터 피 베이크샵 소개는 뒤에서 더 자세히 포스팅하겠습니다!

역시 커피가 나오면 사진 부터 ㅎㅎ

부분조명이 예뻐서 사진도 잘나옵니다.

이 곳이 버터피베이크샵 입니다!

무궁화세탁이라는 상호가 눈에 먼저 들어오네요. 정말 옛날 스러운 간판인데요. 예전 간판을 그래도 사용해서 
올드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외관은 완전 제 스탈입니다. ㅎㅎ

들어갔더니 저의 세상이 펼쳐집니다. 밖이랑 다르게 내부는 깔끔하고 세련되게 꾸며져 있습니다.

모두 다 맛있게 생겼습니다. ㅜㅜ
가격은 좀 있는 편이지만 맛만 있다면 만족합니다 ㅎㅎㅎㅎ

브라우니와 다크초코 쿠키를 픽했습니다 ㅎㅎ(정말 맛있었습니다)

 

뜻하지 않게 "카페브루"와 "버터 피 베이크 샵"을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커피 맛도 정말 좋았지만 쿠키 맛은 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드립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좋았고 
사장님만의 개성이 뭍어있는 카페라 더 좋았네요 ㅎㅎ

대전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