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이야기

을지로/명동 카페 추천 "더 스팟 패뷸러스" 추천!

무루우욱 2020. 6. 20. 14:47
반응형

오늘은 명동에 들릴 일이 있어 명동에서 카페투어를 하다!
역시 서울에는 느낌있고 외관부터 멋진 카페들이 많다. 커피 맛도 좋고 늘 만족스럽다. 서울로 이사 준비중인데 이제 곧 맘껏 서울 카페투어를 다닐 수 있겠구나!! 행복하댜 

빌딩숲이고 회사들과 쇼핑몰이 몰려 있는 을지로/명동에서 조금 독특한 카페가 있다고 해서 방문한 "더 스팟 패뷸러스"

일단 외관부터 너무 멋졌다. 뭔가 근현대사에 나올만한 건물의 느낌 ! 중국대사관 앞에 있어서 그런지 조금 더 이국적인 느낌의 카페였다. 전철역 근처이고 중국대사관 옆이라 찾기도 쉽다. 

명동인 만큼 외국인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더 스팟 패뷸러스.

아기자기 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많다.

커피를 1층에서 주문 후 2층에 올라가서 주문한 영수증을 주면 커피를 만들어주는 구조다. 
더 스팟 패뷸러스는 마카롱 맛집으로도 유명하다고 한다. 커피에는 딱이지! 하지만 요새 마카롱을 너무 자주먹어서 이 날은 패스하기로 ! 

마카롱 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저트 들이 있다. 

역시 위치도 그렇고 뷰가 대박인 만큼 가격은 조금 있는 편! 
우리는 흑임자 슈페너와 아인슈페너(우유로주문!)을 주문했다.

영업시간 8:00-23:00
늦게 까지 영업을 하고 있다. 아 그리고 노키즈존이라 아이들 동반은 불가하다. 그리고 명동이라 여행객들이 많은데 캐리어는 못갖고 들어가는 점 참고!

2층으로 올라가면 완전 다른 세상이다. 올라와서 계속 감탄했다. 푸르른 나무들이 창문으로 보이고 천장은 유리로 되어 있어 몽환적인 느낌마저 준다. 그리고 실내 디자인도 박물관이나 미술관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준다. 

이 카페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바로 이 곳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다는 점이다. 

 

드디어 우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커피맛은 무난한 맛! 그래도 이런 곳에서 커피를 마시니 더 맛나게 느껴진다.
명동에 들릴 일이 있거나 명동을 여행하는 지인에게 추천할 만한 카페였다. 

카페 외관과 실내가 매우 멋져서 커피를 마시는 동안 이곳의 머무름이 행복하게 느껴지는 곳이었다. 

서울에 방문할 일이 있으시다면 "더 스팟 패뷸러스" 방문을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