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삿포로 오꼬노미야끼 맛집 후게츠 Fugetsu 풍월 철판에 셀프로 먹는 재미가 있다 현지인 맛집

무루우욱 2023. 1. 18. 08:30
반응형

 

https://goo.gl/maps/f652A5ADrp2ubwm4A

 

Fugetsu · 일본 〒060-0063 Hokkaido, Sapporo, Chuo Ward, Minami 3 Jonishi, 4 Chome−12-1 アルシュビル 5F

★★★★☆ · 오코노미야끼 전문식당

www.google.co.kr

 

 

현지인들이 웨이팅하는 오꼬노미야끼 맛집

 

 삿포로, 일본에 왔다면 무조건 먹고 가야하는 음식! 바로 오꼬노미야끼다. 오꼬노미야끼는 나의 최애 음식이기도 하고 일본에서 먹었을때 가장 맛있는 음식이다. 그래서 늘 맛집을 찾아 떠난다. 

 

 오늘 방문할 곳은 후게츠 fugetsu 한자로 풍월이라는 곳이다. 우리나라 관광객보단 일본 현지인들이 많은 로컬 맛집이다. 그래서 더 기대가 되는 곳. 이렇게 현지인 맛집을 찾는 것도 여행의 재미다.

 

 위치는 스스키노 돈키호테 바로 옆건물에 위치하고 있다. 그래서 찾기도 쉽고 쇼핑하러 오며가며 들리기도 좋은 곳이다. 

 

 

 도착했을때 이미 웨이팅이 꽤 많았다. 그래서 대기명단을 걸어놓고 30 분정도 대기후 입장할 수 있었다. 웨이팅 하는 분들이 전부 일본인이라 역시 로컬 맛집!

 

 

오꼬노미야끼는 요리해서 나오는 것 보다 직접 철판에 해먹는게 가장 맛있다. 그래서 이런 오꼬노미야끼 맛집들만 골라 다닌다. 오늘도 이 철판을 보니 안심이 됩니다. 

 

주문 방식은 태블릿을 이용한다. 한글메뉴는 없었지만 사진을 보며 주문하면 되고 직원에게 메뉴를 추천 받아도 좋다.

 

 

 테이블 옆에 각 종 소스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넉넉하게 먹을 수 있다. 나는 소스를 거의 쏟아먹는 스타일이라 구비되어 있으면 마음의 안심이 된다. 마요네즈와 오꼬노미야끼 소스를 보니 행복하다

 

 오꼬노미야끼 . 야끼소바를 주문했다. 그리고 음식을 기다리면서 옆 테이블의 일본인들이 어떻게 요리하는지 잘 관찰했다. 그리고 태블릿에 요리 영상이 있어서 그대로 따라하면 된다. 

 

 

역시 오꼬노미야끼엔 하이볼이지! 바로 유자하이볼을 주문! 그리고 오꼬노미야끼 믹스가 나왔다. 딱 봐도 해산물이 듬뿍이다. 일본 오꼬노미야끼 집에 오면 밀가루 반죽양이 적다. 오히려 토핑이 많다. 요리가 완성되면 반죽이 적어 오히려 바삭하고 밀가루의 느끼함이 적다. 

 

 

 이제 직접 구워봅시다. 철판 온도를 잘 조절해주셔서 타지 않게 요리가 가능하다. 맛있게 익어가는 오꼬노미야끼. 어렵지 않게 요리할 수 있다. 직원에게 잘 익혀졌는지 마지막 체크를 하고 이제 드디어 완성!

그리고 소스를 듬뿍 아주 많이 뿌려주면 최고의 오꼬노미야끼 요리가 완성된다. 뭐 보나마나 맛은 일품이지. 이 곳 후게츠는 일본사람들이 좋아하는 프랜차이즈라 본토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이어나온 야끼소바. 그리고 김치를 추가했다. 끝에 갈수록 살짝 느끼 할 수 있어서 김치를 추가했다. 철판에 같이 구워지면서 더 맛있어 진다. 

 

 

 야끼소바 또한 이 곳이 맛집이다. 삿포로 여행중이시라면 "후게츠" 오꼬노미야끼 로컬 맛집을 추천드리고 싶다. 서비스 모두 친절했고 맛 또한 최고였다. 직접 해먹는 셀프요리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더 좋았던 맛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