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대만 타이베이 호텔 추천 시티즌M 타이베이 노스게이트 호텔 투숙 후기

무루우욱 2023. 11. 8. 00:01
반응형

 

 

https://maps.app.goo.gl/KnQsTqi7X5cqrXqj8

 

시티즌M 타이베이 노스 게이트 · No. 3號, Section 1, Zhonghua Rd, Zhongzheng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0

★★★★☆ · 호텔

www.google.co.kr


 

 

대만 여행이 시작되었다. 타이베이 메인역에서도 가깝고 관광 중심지인 시먼에서도 가까운 호텔을 찾았는데 그 중 "시티즌 M 타이베이 노스게이트 호텔" 평이 괜찮았다. 특히 룸에서 보이는 시내뷰가 굉장히 멋지다는 평이 많았다. 

 

시먼역에서도 도보로 약 5분 정도 거리에 있어서 여행하기에 있어서 위치가 좋았다. 공항에서 타이베이 메인역에서 도착 후 도보로 호텔로 이동했다. 10 분정도 걸렸고 케리어 끌고 오기에 크게 무리는 없었다.

 

하지만 짐이 좀 많거나 아이나 가족여행이라면 택시로 호텔 이동을 추천드린다. 

 

 

 

 

 

 

호텔이 깔끔하고 현대적인 느낌이 확 든다. 네덜란드 글로벌 브랜드고 부티크 호텔이라고 한다. 체크인도 셀프로 테블릿으로 진행한다. 직원도 상주하고 있어서 어려움이 있으면 도와줘서 편리하게 체크인 했다.

 

 

 

 

이 호텔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 부분. 바로 노스게이트가 한 눈에 보이는 뷰다.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답답함도 없어서 머무는 동안 밖을 바라보는 재미가 있었다. 👍

 

 

 

 

 룸이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꾸며져 있어서 깔끔하고 좋다. 룸이 크진 않지만 그래도 두 명이 쓰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다. 일본 호텔이랑 많이 비슷한 느낌이다. 

 

 

 

 

 

 

낮도 좋았지만 야경도 훌륭했다. 그리고 TV로 유튜브 연결이 가능해서 숙박하는 동안 잘 애용했다. 커튼부터 TV. 청소 요청까지 아이패드로 제어하는 점도 좋았다. 

 

 

 

 

 

 

4박 5일 동안 매우 만족스러웠다. 

시내가 훤히 보이는 뷰가 이 호텔의 가장 큰 장점.

청소상태도 매우 훌륭했고 직원들도 친절했다. 

에어컨도 잘 작동해서 습하고 더운 대만날씨에 휴식을 취할 수 있었다.

TV 에 유튜브 . 넷플릭스 연결이 되어서 👍

시먼딩역에서 도보5분 , 타이페이 메인역 10분 거리로 입지 훌륭.

세븐일레븐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어서 편리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