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런던 한달살기] 런던 카페 "SAID DAL 1923" 초콜릿 맛집

무루우욱 2019. 8. 19. 14:54
반응형

오늘은 런던 초콜릿 맛집으로 유명한 SAID DAL 1923을 가기로 ! 

소호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변도 구경할 겸!

이탈리아 로마에서 가장 오래된 초콜릿 카페로 유명하고 핫초코가 맛있다고 한다. 인스타에서도 유명한 카페로 비주얼부터 가고 싶게 만드는 카페!

 

웨이팅을 피해서 일찍 갔는데도 사람들이 꽤 있었다. 

안에 들어가자 마자 초콜릿 냄새가 진동을 하고 달콤한 향기에 취하게 된다. 여러 종류의 초콜렛이 있고 맛도 괜찮다고 한다!

나는 시그니처 메뉴인 핫초코 다크밀크를 주문했다. 커피잔 밖으로 넘쳐 흐르는 초콜렛의 향연 ㅠㅠ 비주얼부터 맛까지 초콜릿 홀릭에 빠지게 만든다. 단맛의 깊이가 깊고 사진 찍기도 예뻤다. 

현지 런던에서도 인기 높은 카페라 사람들이 가득가득. 한국분들도 아주 많았다.  초콜릿 감성이 넘치는 곳이라 런던여행에서 한번 쯤 방문하면 괜찮을 카페다. 가격은 5~6 파운드로 조금 높은 편.

식사 전보다는 식사후에 가는 걸 추천 ! ㅎㅎ 너무 느끼해서 식욕이 사라질 수 도 ㅎㅎ

반응형